타이송's 맛집

크리스피 도넛 메뉴 1+1 오리지널 가격 수요일에 가세요!

타이송 2022. 5. 16. 1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승입니다.

 

저는 크리스피 도넛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래서 항상 일주일에 한번쯤은 꼭 가서 크리스피 도넛을 먹곤 하는데요

 

이번에도 여지없이 저는 크리스피 도넛 오리지널을 먹기위해 고고!

 

 

크리스피 도넛은 항상 행사를 자주 하는편인데요 

수요일을 아시나요? 보통 수요일에는 1+1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저는 이거 절대 놓치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도저는 여지없이 크리스피 도넛 1+1 노리기 위해서 갔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생각보다 크리스피 도넛 매장이 많이 없더라구요. 다행히 저희 동네 앞에는 크리스피 도넛 매장이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기 하는데요. 

제가 가는 매장은 깨끗하기도 하고 너무 쾌적해서 더 자주 가는거 같아요.

 

 

 

크리스피 도넛 굿즈들고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볼때마다 꼭 하나씩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크리스피 도넛 1+1 행사는 한달에 한번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꼭 날자를 미리미리 알아가야해요!

 

 

크리스피 도넛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넛들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저 바이트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넛 중 하나였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크리스피 도넛 오리지널 1+1을 구매하러 왔기 때문에 가볍게 패스!

 

 

 

크리스피 도넛 가격들도 한번씩 확인 할까요? 역시나 단품으로 사는거보다 크리스피 도넛 1+1으로 사는게 뭔가 더 이득인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매장 정말 깔끔하죠? 이렇게 크리스피 도넛 매장이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곳 찾기 쉽지 않은데 제가 방문한곳은 너무 만족ㅎ!! 종류도 많고 이국적인 느낌도 굉장히 많이 들었습니다.

 

 

 

 

크리스피 도넛 1+1 메뉴 가격까지 정리 해 보았는데요. 크리스피 도넛 1+1 놓치기 쉽지 않쥬? 꼭 수요일에 방문해서 크리스피 도넛 1+1 득템하는거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