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송's 잡다한 리뷰

아고다 할인코드 2월 3월 아고다 할인쿠폰 적용 하고 할인받기!

타이송 2024. 2. 18. 23:03
반응형

 

 

아고다 할인코드

할인 쿠폰 적용 방법

 

해외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항공 다음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호텔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나 저 같이 해외여행을 자주 나가시는 분들이라면

호텔 가격을 꼭 체크하게 되는데요

저는 매번 해외여행 나갈때마다

호텔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꼼꼼히 발품까지 팔아서

최저가로 예약을 한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좀 더 딥 하게 얘기 해 보려고 합니다.

세계일주를 하면서

항상 저는 아고다와 함께 했는데요.

제가 아고다와 함께 한 이유는

여느 호텔 사이트 보다 항상 최저가

유지하고 있었어요.

호텔로 유명한 예약 사이트는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정도가 3대장 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특히나 해외 예약사이트 중에서는

아고다가 가장 저렴하다는걸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왜 아고다가 저렴할까요?

저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호텔 MD로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때문에 신빙성 10000% 믿으셔도 됩니다.

 

 

 

 

 

우선 아고다가 저렴한 이유를 알아야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호텔 OTA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들은

각기 다른 마케팅 버짓을 할당 받습니다.

그 마케팅 버짓을 가지고

비투비 쿠폰과

비투씨 쿠폰을 발행해서 현금성으로

뿌리기 시작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요즘은 아고다가 가장 많은

마케팅 버짓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만큼 마케팅에 힘을 주고 있다는 뜻)

 

마케팅 버짓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건

그만큼 쿠폰을 많이 발행을 해서

더욱 많은 혜택을 고객들한테

제공을 한다는 의미인데요

그래서 저는 아고다 할인코드 혹은 아고다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매번 최저가로

호텔을 예약한답니다.

 

 

아고다 할인코드

아고다 할인쿠폰

각기 다른방법으로 할인을 메기고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 한데요

저는 보통 아고다 할인쿠폰 으로

호텔 예약을 해서 즉시 할인을 받습니다

요즘 아고다 할인코드 5%

아고다 할인쿠폰 6%

정도 발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고다 할인쿠폰을 다운받는게 낫겠죠?

 

우선 아고다 할인쿠폰 다운받는 링크

공유 드립니다

11월 뿐만 아니라 365일 내내 사용할 수 있거든요!

저는 항상 하기 링크로 예약을 하고

할인까지 꼼꼼하게 받는거 추천!

 

https://www.agoda.com/ko-kr/deals?adults=2&checkIn=2024-01-07&checkOut=2024-01-08&cid=1904628&ds=DnqlsRVwsZur7vv4&pcs=8&pslc=1&rooms=1

 

www.agoda.com

 

 

이렇게 쿠폰 창이 나온다면

당연 6% 할인 쿠폰을 다운 받겠죠?

그럼 이렇게 할인쿠폰을 다운받았다고

팝업창이 뜰겁니다.

그럼 이 예약창에는 6% 할인 쿠폰 적용 완료

 

 

 

이렇게 원하는 지역과 호텔을

검색하고 바로 예약을 진행 하면 되는데요

보통 대부분 아고다 할인쿠폰이 적용 되기 때문에

걱정 노노!

 

 

이렇게 오른쪽을 보면 월렛이라고 보일꺼에요

그럼 여기에 아까 다운받은

아고다 할인쿠폰 6%가 보일겁니다.

이렇게 6%할인쿠폰을 적용해서

최저가로 호텔을 예약 하면 끝!

 

 

이렇게 저는 해외여행을 다닐땐

꼼꼼하게 아고다 할인코드 혹은 아고다 할인쿠폰을

다운받아서 할인 받고

최저가로 호텔을 예약한답니다.

이번 일본 여행 또한 저는 아고다로 할인을 받고

가게 되었는데요

 

 

일본 도쿄 여행을 준비하면서

정말 호텔의 가격이 비싸다는걸

새삼 깨달았어요

그래서 아고다 할인쿠폰을 먹여도

가격이 후덜덜 하더라구요!

그러다 발견한 더 비 아카사카 호텔은

위치 대비 가성비 최고였는데요!

 

 

저는 아고다 할인쿠폰 까지 녹여서

20만원대로 예약을 할 수 있었답니다.

심지어 주말이었음!!

나름 도쿄 중심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도쿄 여행을 하기 굉장히 편리했는데요

로비 또한 깔끔하고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답니다

호텔 바로 앞에 편의점 맥도날드 카페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야식 먹기도 너무 좋았고

특히나 일본 가면 편의점 털어야 하잖아요?

 

숙소는 일본 답게 작아서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긴 했어요

그래도 가성비 가격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웠는데요

저는 혼자 호텔을 사용해서

크게 불편함은 없었는데

두명 이상 오신다면 여기는 비추!

 

 

 

 

공기청정기부터 커피포트까지

그래도 있을건 다 있어서

편하게 머물다가 갈 수 있었는데요

화장실까지 깔끔해서

2박3일 도쿄 숙소는 정말 만족스럽게

머물다 갈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저는 이번에도 아고다 할인쿠폰을 통해서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는데요

11월 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디던

할인쿠폰을 다운받아서 사용 할 수 있으니

꼭 다운받아 합리적으로 예약하는거

추천 드립니다😀

👇아고다 할인쿠폰 다운 받기👇

 

https://www.agoda.com/ko-kr/deals?adults=2&checkIn=2024-01-07&checkOut=2024-01-08&cid=1904628&ds=M1Ie6PkIKWvhMIRu&pcs=8&pslc=1&rooms=1

 

www.agod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