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송's IT 리뷰

다이소 마우스, 가성비 최고! 5000원의 행복

타이송 2021. 1. 10. 00:04
반응형

이번에 가성비 마우스 구매에 많은 신경을 썼는데요. 메인 마우스는 이미 주문해 놓은 상황에서 3일동안 마우스 없이 살아야 하기 때문에, 너무 비싼거 보다는 가성비 좋은 마우스를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를 방문 했고, 다이소에 가성비 좋은 마우스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것은 다이소 유선 마우스 입니다. 다이소 무선 마우스가 아닌 다이소 유선 마우스를 선택한 이유는 좀 더 디테일한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유선이 무선보다는 디테일을 따라잡을 수 없더라고요. 물론 가격이 비싼 경우는 좀 더 다르겠지만, 가격이 저렴한걸 찾다 보니 유선을 선택 했습니다.

 

 

다이소 유선 마우스 가격은 충격적이게도 단 돈 5천원 이었습니다. 3일동안 충분히 마우스를 쓸 수 있는 값어치를 하는것 같았어요. 다이소 마우스 유선 광마우스는 USB 타입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형식은 유선 광마우스 인터페이스는 USB 제품 무게는 75g 이며, 케이블길이는 약 1.35미터 입니다. 제품 사이즈는 115x65x30mm 입니다. 

 

 

다이소 마우스 주의 사항을 한번 보면 대부분의 pc에 사용할 수 있으나 동작이 제한적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FOR LG프로그램이란? LG의 자문 컨설팅을 받은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으로 품질 테스트와 안전함을 자문 받았다는 의미 입니다. 물론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지원은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이소 마우스 깔끔 합니다. 흰색에 생각보다 클릭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로지텍이나 값어치가 나가는 마우스랑 비교는 하면 안되겠지만, 5천원의 가격을 생각 한다면 확실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제로 문서작업을 해 보았는데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고 마우스 이동의 경우에도 끊김없이 아주 자연스럽게 움직였습니다.

 

 

역시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만족도가 상단했는데요. 제조사가 중국이지만 가성비는 확실히 최고! 

 

 

심지어 DPI 조절을 할 수 있는 버튼까지 활용이 가능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이런 기능이 5천원 짜리에 있다는것이 정말 깜짤 놀랐습니다. 

 

 

다이소 마우스를 처음으로 구매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만족했습니다. 물론 다이소 마우스를 메인으로 사용하기에는 약간의 한계는 있습니다. 고장이 쉽게 날 수 도 있는거고, 확실히 손을 마우스로 집는 감이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메인이 아니라 서브로 사용하기에는 정말 가성비 최고의 다이소 마우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여! 현재 인터넷에서는 7천원 최저가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화이트 마우스

 

다이소 화이트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